[구례] 구례군, 구례·곡성권역 연계관광 홍보 팸투어 가져
[구례] 구례군, 구례·곡성권역 연계관광 홍보 팸투어 가져
  • 박경자 기자
  • 승인 2019.10.25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TV 박경자 기자] 구례군(군수 김순호)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23일 일정으로 SNS 전문가를 초청, 구례와 곡성권역 연계관광 홍보 팸투어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전라남도가 지원하고 구례군이 주최한 이번 팸투어는 체류형 관광객 유치를 위해 구례군과 곡성군의 연계 관광코스를 소개하고 양 시군의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팸투어 참가자는 구례와 곡성에서 섬진강 대숲길 등 구례 관광지 열 곳과 기차마을 등 곡성 관광지 여섯 곳을 답사했다.

특히, 이번 팸투어는 다양한 체험거리를 반영해 참가자들로 호평을 받았다. 구례 한국압화박물관과 목재문화체험장, 자연드림파크에서 직접 관련 제품을 만들어 보는 등 다양한 체험상품을 경험했다. 곡성에서도 심청마을 체험장에서 맥주 제조과정을 소개받았다.

, 여행하기 좋은 가을철 코스로 지리산 피아골과 연곡사, 천은사 단풍길과 오산 사성암 운해(雲海) 등을 둘러보았다.

팸투어 참가자들은 답사 후기를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구례군 관계자는 구례와 곡성군 여행지를 연계하는 숙박형 여행코스를 홍보하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여행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오랫동안 머무를 수 있는 여행상품을 적극 발굴 홍보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