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 임실군 농산물 온라인 마케팅 교육생 30명 모집
[임실] 임실군 농산물 온라인 마케팅 교육생 30명 모집
  • 김수 기자
  • 승인 2020.01.11 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기술 배양, 판로개척 및 농가소득 창출기여

[한국농수산TV김수 기자] 임실군은 농산물 소비시장의 트렌드를 읽고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정보화 농업인을 육성하기 위해 농산물 온라인 마케팅 교육생 30명을 모집한다고 알렸다.

농산물 온라인 마케팅 교육은 관내에 거주하고 농산물 전자상거래를 희망하는 농업인을 대상으로 SNS·블로그·유튜브 등을 활용하여 농산물을 홍보하고 판매하여 농가소득 창출 및 고객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교육이다.

특히 이번 교육은 2월부터 4월까지 매주 월요일에 군청 농민교육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전국적으로 농산물 홍보마케팅 강의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소셜홍보마케팅연구소 김진 대표를 초빙하여 다년간 축적된 홍보마케팅 노하우 및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사진, 동영상 편집기술 등을 교육할 예정이다.

교육신청은 농산물 전자상거래를 희망하는 관내 농업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선착순에 따라 선발된다.

신청방법은 이달 13일부터 23일까지 기간 내 임실군청 또는 임실군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신청하거나 농업기술센터 농촌지원과를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다.

김성규 농촌지원과장은 이제 농업도 정보화시대로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맞춰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야 한다며, 땀 흘려 재배한 농산물이 제값을 받을 수 있도록 정보화농업인 육성을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