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선거] 이개호 의원, "이번 당선은 담양·함평·영광·장성의 군민들의 지지와 사랑 덕분!!!!!!
[국회의원 선거] 이개호 의원, "이번 당선은 담양·함평·영광·장성의 군민들의 지지와 사랑 덕분!!!!!!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0.04.16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칙과 정도’ 지키는 정치적 소신을 항상 되새기면서 오직 한길, 지역민과 국민만 바라보며 ‘올바른 정치인’, ‘열심히 일하는 좋은 국회의원’이 될겠습니다!!!!!!!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

안녕하십니까?

담양·함평·영광·장성 제21대 국회의원 당선자 이개호입니다.

먼저 과분한 지지와 사랑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가 다시 한번 지역과 대한민국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 것은 오로지 선거기간 내내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들의 성원과 지지 덕분입니다.

군민여러분의 뜻을 무겁게 받들어 우리 지역과 호남발전을 위해 약속드리고 추진해 왔던 사업을 조속히 완수하겠습니다. 담양·함평·영광·장성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해 미래를 향해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여러분께서 이번 선거를 통해 더불어민주당으로 하여금 문재인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하고 반드시 정권을 재창출하여 나라다운 나라, 진정한 국민의 대한민국을 만들어가라는 준엄한 명령을 내려주셨습니다. 무한한 책임감으로 그 뜻을 반드시 이뤄내겠습니다.

마지막으로원칙과 정도를 지키겠다는 정치적 소신을 항상 되새기면서 오직 한길, 지역민과 국민만 바라보며 올바른 정치인’, ‘열심히 일하는 좋은 국회의원이 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다시 한 번 군민 여러분의 과분한 지지와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