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선거] 김윤덕 “모두 포용·균형잡힌 대한민국 만들겠다”
[국회의원 선거] 김윤덕 “모두 포용·균형잡힌 대한민국 만들겠다”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0.04.1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윤덕 더불어민주당 전북 전주갑 국회의원 후보가 15일 선거사무실에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당선이 확실시되자 당원 등 지지자들의 축하를 받으며 기쁨을 만끽하고 있다. 

[한국농수산TV 미디어제작팀] 전북 전주시갑 국회의원에 김윤덕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당선됐다.

15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김 후보는 이날 오후 11시35분 개표율이 85.35%를 기록한 가운데 73.23%(5만7662표)의 득표율로 2위인 김광수 무소속 후보의 15.6%(1만3490표)를 크게 앞섰다.

김 당선인은 “여러분의 소중한 지지와 성원으로 전주갑 국회의원 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었다”며 “이번 승리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전주와 전북의 새로운 비전을 요구하는 현명한 전주 시민의 승리로 기록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결코 자만하지 않겠으며 더 겸손하고 더 낮은 자세로 시민 한 분 한 분과 함께 하겠다”며 “넓고 따뜻한 시선으로 소통하겠다. 문재인 정부의 성공, 그리고 정권 재창출을 위해 시민 여러분과 함께 걸어가겠다”고 강조했다.

김 당선인은 “반칙이 없고 정의로운 나라, 모두를 포용하는 나라, 온 나라가 골고루 잘사는 균형 잡힌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며 “발전하는 전북, 행복한 전주를 제가 시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전주갑 지지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선전을 펼친 모든 후보자들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며 “가열된 선거운동 과정에서 빚었던 갈등을 해소하고 행복한 전주를 만드는데 함께 해주길 요청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