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바지락·풍천장어 등 수산물도 ‘완판’‥고창 드라이브스루 5차 판매도 ‘대박’
[고창군] 바지락·풍천장어 등 수산물도 ‘완판’‥고창 드라이브스루 5차 판매도 ‘대박’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0.05.22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 고창군수협과 수산물(동죽, 바지락, 풍천장어, 지주식 김) 드라이브 스루 판매행사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새콤달콤 딸기 등 농산물도, 쫄깃한 바지락 등 수산물도 모두 완판이다. 매번 반나절도 안 돼 동났다. 달려온 차량만 500여대씩에 이른다. 판매액은 하루 3000만원 이상이다. 파는 사람도 웃고, 사는 사람도 함박 웃었다.

고창군이 매주 금요일 오전 고창군농산물유통센터에서 실시하는 드라이브 스루 판매 행사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5일 펼쳐진 수산물장터는 비가 오는 날임에도 준비된 물품이 3시간 만에 모두 팔렸다. 동죽조개와 바지락을 비롯 풍천장어, 지주식 김 등 6개 품목 900세트가 모두 판매됐다. 당일 매출금액은 2000여만원에 달했다.

고창군 그간 5차례로 진행된 농축수산물 드라이브 스루 행사를 통해 완판 행렬을 이어가는 등 군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으며, 지금까지 총 판매액은 4000만원이다.

고창군 이영윤 농어촌식품과장은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각급 학교의 개학 연기 등으로 위축된 농·수산물의 소비 촉진을 위해 드라이브 스루판매전을 추진했다앞으로도 대도시 직거래장터 참여, 온라인 쇼핑몰 기획전 등 다양한 농산물 소비 촉진 정책을 추진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