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 서울국제주류박람회속 순창 전통주의 인기몰이!!!!!!!!!
[순창] 서울국제주류박람회속 순창 전통주의 인기몰이!!!!!!!!!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0.06.1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의 맛과 멋에 취하다”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순창군의 맛과 멋에 취했다.

순창군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전통주들이 지난 12일부터 열린 서울국제주류박람회에 출품되어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서울국제주류박람회 는 국내 유일 및 최대 주류 전문 전시회로 서울 삼성동 코엑스 C(3) 전관에서 펼쳐졌다. 이번 박람회 참가는 ()발효미생물산업진흥원(이사장 황숙주)의 친환경 쌀 사업단(단장 정도연)이 주관해 ()친구들의 술 지란지교(대표 임숙주)가 참가하여 세계적인 명주들 속 순창군 전통주의 위상을 드높였다.

순창군은 2020 대한민국주류명주 대상 수상에 빛나는 전통주를 비롯하여 친환경 쌀 사업단 개발 제품인 친환경 쌀 막걸리 DIY KIT 8종의 전통주를 전시홍보했다.

()발효미생물산업진흥원 정도연 원장은 코로나-19 확산의 영향이 지속중인 가운데 전시 박람회 참가가 바람직한 일인지 고민이 되었다면서도 세계 유수의 주류들과 경쟁할 수 있는 귀한 계기를 외면할 수 없었다이번 행사를 통해 순창군 전통주의 위상을 드높이고 전통주 제조기업의 활력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친구들의 술 지란지교 임숙주 대표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용단을 내려주신 군수님 이하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리며 순창군을 대한민국 전통주 선두주자로 만드는데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란지교2016 대한민국명주대회, 2020 대한민국주류대회 대상 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