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광주무돌클럽 양동휘 號 출범의 닻을 올렸다.!!!!!!!!
[광주] 광주무돌클럽 양동휘 號 출범의 닻을 올렸다.!!!!!!!!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0.06.2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광주서지방 광주무돌클럽 중견클럽으로 발 돋음!!!!!!!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 양동휘(손해사정법인 금호)대표가 광주무돌클럽 제8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광주무돌클럽(회장 이상록)는 지난 28일 광주 남촌낙지 회관에서 클럽 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양동휘 號 출범의 닻을 올렸다.

이날 행사는 한국지역 남부지구 광주서지방 김영수 지방장의 집례로 진행되었으며, 광주동지방 조재원 지방장, 서지방 각 클럽 회장님과 임원, 회원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축하해주었다.

취임 양동휘 회장과 함께할 사무장에 박호삼, 재무장에 신승룡 등이 1년간 광주무돌클럽을 이끌어갈 집행부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19-20회기 광주무돌클럽을 열정적으로 이끌어오신 이상록 이임회장님이 공로패, 이동기 재무장이 클럽 모범회원 표창을 수여했다.

양 취임회장은 취임사에 “급류에서 헤엄을 잘치는 말은 물살을 거슬려 오르려다 스스로 지쳐서 죽고, 물에 서툰 소는 오히려 물살에 몸을 실어 목숨은 건진다”는 우생마사(牛生馬死)라는 사자성어 정신으로 회장의 위치에서 말의 패기 보다는, 흐름을 거스르지 않는 소와 같은 지혜로 광주무돌클럽을 이끌어 나가겠다는 다짐을 하였다.

이날 본 행사에 앞서 와이즈멘의 진정한 정신인 봉사와 헌신을 실천하는 헌혈 봉사를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행사를 더욱 갚지고 뜻깊게 만들었다.

한편,국제와이즈맨은 예수그리스도의 가르침에 따라 모든 신앙인이 서로 존경하고 함께 봉사하는 범세계적인 우호 단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