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고창기업(氣UP) 특화 일자리 업무협약!!!!!!!
[고창군] 고창기업(氣UP) 특화 일자리 업무협약!!!!!!!
  • 박경자 기자
  • 승인 2021.10.27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 기업‧중간조직 채용약정형(노인·경력단절여성·장애인) 일자리 사업모델 구축 협약

[한국농수산TV 박경자 기자] 전북 고창군이 지역내 어르신과 경력단절여성 일자리의 새로운 모델 구축에 나선다.

26일 고창군에 따르면 전날(25) 군청 2층 회의실에서 고창기업(UP)특화 일자리 시범사업의 효율적인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협약에는 고창군과 지역기업 2(연경전자, 참바다), 중간조직 5(고창군로컬JOB센터, 전북노인일자리센터, 전북광역새일센터, 고창시니어클럽, 장애인직업적응훈련센터) 등이 참여했다.

채용 예정인원은 20(노인 4, 여성 11, 장애인 5)에 달한다. , 기업, 중간조직이 울력하며 기업에 필요한 인력을 분야별 중간조직과 연계해 구인구직을 진행하게 된다.

또 군은 각 기업에 고창기업(UP) 특화 일자리 사업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근로환경개선 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사업은 전라북도 일자리 정책평가 최우수상 수상 시상금으로 추진하며 의미를 더 하고 있다.

유기상 고창군수는 “70세이하 노인층과 경력단절형 여성, 장애인들을 위한 고창군만의 새로운 일자리 모델을 추진하는 중요한 자리다면서 , 기업, 중간조직이 함께 울력해서 고창기업(UP) 특화 일자리 지원사업이 고창군의 성공적인 일자리 모델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