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부안군, 동진수미감자 우체국쇼핑몰 특별판매전 ‘성황’
[부안군] 부안군, 동진수미감자 우체국쇼핑몰 특별판매전 ‘성황’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2.04.12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 부안군은 감자 수확 시기를 맞아 실시한 우체국 쇼핑몰 통해 동진수미감자 특별판매전을 상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우체국쇼핑몰 동진수미감자 특별판매전은 동진강 주변의 미네랄 풍부한 간척지에서 생산돼 포슬포슬한 최상의 맛을 자랑하고 품질이 좋은 동진수미감자의 우수성을 적극 홍보·판촉하고자 마련되었다.

지난 331일부터 실시된 동진수미감자 특별판매전은 우체국쇼핑몰 내 슈퍼위클리’, ‘부안사랑할인쿠폰프로모션 이벤트를 제공하여 동진수미감자를 대대적으로 홍보 판매한 결과 3,000박스(15,000kg), 45백만원의 매출 및 실시간 인기상품에 오르는 등 전국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군은 "우체국쇼핑몰과 함께 부안군 직영 로컬푸드 쇼핑몰 텃밭할매(www.텃밭할매.kr)’ 및 농산물 직거래 장터 카페 농라카페에서도 온라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4월중에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연계한 오픈마켓 라이브방송을 통한 감자 판매 등 다양한 온라인 판촉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부안군(군수 권익현)과 부안우체국(국장 황현중)은 작년 11월부터 부안지역 농수축산품 판매대행 업무협약 체결 이후 우체국 쇼핑몰을 통해 5억원의 상품을 판매하여 지역 농가 소득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