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찾고있습니다!!!!!!!고창군 온라인쇼핑몰 “높을고창몰” 오픈 1주년 특별 이벤트
[고창군] 찾고있습니다!!!!!!!고창군 온라인쇼핑몰 “높을고창몰” 오픈 1주년 특별 이벤트
  • 박경자 기자
  • 승인 2022.04.1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창이를 찾습니다. ”

[한국농수산TV 박경자 기자] 전라북도 고창군 온라인쇼핑몰 높을고창몰4. 21일 공식 오픈 1주년 특별 이벤트로 현상수배 고창이를 찾습니다.”라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고창이를 찾습니다이벤트는 대한민국에 거주하면서 주민등록상 태어난날이 4. 21일이고, 이름이 고창인 사람으로 본인과 제보한 사람에게 고창사랑상품권 카드 100만원권을 각각 제공하게 됩니다.

이 외에도 전품목 30% 무제한 할인쿠폰 발급과, N번째 고객에게 최대 500만 포인트 지급, 4. 21일 당일에 3만원이상 고객에게 10,000포인트 지급, 소원을 들어주는 노블이 등 다양하고 색다른 이벤트가 기대되고 있다.

한편 고창군은 코로나-19이후 비대면 온라인시장의 확대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농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에 대응하기 위해 온라인쇼핑몰 높을고창몰을 운영하여 왔으며, 고창의 대표농수산물인 수박, 멜론, 고구마, 땅콩, 풍천장어, 바지락, 지주식 김 등 139개 업체 500여품목이 입점 또는 입점을 준비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11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김형학 높을고창몰 TF 팀장은 고창군의 모든 농수축산물은 유네스코생물권보전지역이며, 미네랄과 게르마늄이 풍부한 황토땅과 해풍을 맞고 자라서 맛과 향이 뛰어난 다양한 농수축산물들이 생산되고 있다면서, 이러한 농특산물을 바탕으로 철저한 품질관리와 체계적인 고객관리, 그리고 지속적인 홍보 확대 및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지자체 온라인 쇼핑몰의 새로운 성공 모델로 구축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다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