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김민영 정읍시장 예비후보 탈당 촉구,,,,,,, 시민후보로 추대!”!!!!!!!!!
[정읍시] 김민영 정읍시장 예비후보 탈당 촉구,,,,,,, 시민후보로 추대!”!!!!!!!!!
  • 박경자 기자
  • 승인 2022.05.03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영 예비후보 지지자들, 2일 무소속 출마 촉구

[한국농수산TV 박경자 기자] 김민영 정읍시장 예비후보 200여 명의 지지자는 지난 2일 김민영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 모여 김민영 예비후보의 더불어민주당 탈당과 시민후보로의 무소속 출마를 촉구했다.

지지자들은 정읍시장 적합도 1위를 달리던 김민영 예비후보가 윤준병 의원이 위원장인 민주당 전북도당 공관위의 민심을 거스르는 이해할 수 없는 불공정한 심사와 어이없는 결정으로 예비경선에 참여기회를 박탈당했다라며 김민영 예비후보에게 이미 공정성을 잃은 민주당의 탈당을 촉구하고 김민영 후보를 시민후보로 강력히 추대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정읍을 지역구로 두고 있는 윤준병 국회의원을 향해 정읍시민들의 민의를 누구보다 무겁게 느껴야 할 윤의원이 정읍시민들의 민의를 짓밟는 행위를 저질렀다.”라며 제기된 의혹으로 단체장 업무에 지장 가능성이 있으면 배제 시켰다라는 윤의원의 주장을 향해 향후 누구라도 상대 후보에게 음해나 마타도어성 기사를 띄우게 되면 그게 사실이 아니더라도 무조건 컷오프 하겠다는 말도 안 되는 주장이라며 이러한 행동에 대해 정읍시민들은 절대 잊지 않겠다라고경고했다.

끝으로 선거운동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항상 시민들을 중심에 두고 시민들과 함께하겠다라고 한 김민영 예비후보를 향해 지금의 억울함과 분노를 삼키고 4년 뒤를 노려도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만큼 경쟁력 있고 훌륭한 후보지만 그렇게 되면 이번 선거에서 우리 시민들이 진정 원하는 시장을 선택할 기회를 박탈당하게 된다”“정치적 계산보다 선거에 처음 나왔을 때의 초심처럼 오직 시민만을 바라보며 정의롭고 공정한 정읍시장이 되어 정읍의 미래를 시민들과 함께 만들어 달라고 요청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