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심덕섭 고창군수 예비후보,,,,,,,, ’풍성한 삶을 누리는 다양한 문화예술’ 공약 발표 !!
[고창군] 심덕섭 고창군수 예비후보,,,,,,,, ’풍성한 삶을 누리는 다양한 문화예술’ 공약 발표 !!
  • 박경자 기자
  • 승인 2022.05.10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TV 박경자 기자] 더불어민주당 심덕섭 고창군수 예비후보가젊고 유능한 경제일꾼으로 활력 넘치는 더 좋은 고창!’을 만들기 위한 일곱 번째 실천 공약풍성한 삶을 누리는 다양한 문화예술정책을 밝혔다.

심덕섭 고창군수 예비후보는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문화예술 공연 및 체험 예산의 대폭 확충, 군립 미술관 등록 등 문화예술 시설을 정상화하여 내실 있게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문화재 활용·편익 시설 확충을 통하여 주민과 관광객의 문화재를 활용한 체험의 기회를 늘리고 편익성을 극대화하여 만족도를 높이며 ··고에 고창 전통체험과정을 개설하여 고창 전통과 문화유산에 대한 교육과 체험을 통하여 지역문화에 대한 전승 및 자긍심을 고취하겠다고 공약했다.

아울러 ”‘동학기포지 성지화사업을 충실히 추진하고, 동학농민혁명 대장정 길을 정비하여 동학농민혁명 정신을 계승 발전시키고 서산산성, 고산산성, 흥덕읍성 복원을 위하여 문화재 조사, 사적 지정과 복원을 통하여 3대 읍성과 2대 산성을 보유한 성곽 문화의 메카로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고창농악·판소리 세계무형유산센터를 조성하여 고창군이 보유한 인류 무형유산에 대한 체계적인 보존, 연구, 전승 발전과 관광 자원화하겠다고 밝혔다.

심덕섭 고창군수 예비후보는 문화예술은 우리의 정서를 부자로 만드는 근본이라며 군민이 주인으로 참여하는 생활문화예술 활성화, 문화재의 현명한 이용, 지역 정체성을 지키는 역사문화의 계승으로 마음이 풍성한 고창을 만들겠다고 약속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