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전주서 세계 최정상급 비보이들 ‘격돌’
[전주시] 전주서 세계 최정상급 비보이들 ‘격돌’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2.05.15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한민국 최고의 비보이 대회인 제15회 전주비보이그랑프리에서 ‘베이스 어스 크루(BASE US CREW)’ 영예의 우승
- 코로나로 거리 두기 해제로 전주시 시민과 소통, 전 세계 온라인 라이브 생중계, JTV 녹화중계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 세계 최정상급 비보이들이 격돌한 15회 전주 비보이그랑프리에서 베이스 어스 크루(BASE US CREW)가 영예의 우승을 차지했다.

전주시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라스트포원이 주관한 15회 전주비보이그랑프리대회가 14일 전북대 삼성문화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대회는 코로나19의 여파로 무관중·온라인 생중계 방식으로 열렸던 지난해 대회와 달리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덕분에 국내 최정상급 춤꾼들이 전주시민과의 직접 만나 소통하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졌다.

또한 무대를 직접 관람할 수 없는 시민들과 타지역 팬들을 위해 온라인 유튜브 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무대 위의 현장감과 열기를 전달하기도 했다.

대회 결과 우승은 베이스 어스 크루(BASE US CREW’)’가 차지해 상금 1000만 원과 트로피, 상패를 거머쥐었다.

2등을 차지한 레퍼젠 코리아(REPRESENT KOREA)’에는 상금 400만 원과 상패가, 공동 3위를 차지한 플라톤크루(PLATON CREW)’소울번즈(SOUL BURNZ)’에는 각각 200만 원의 상금과 상패가 각각 수여됐다.

본선 오프닝 공연에서 심사위원 5명의 기량을 엿볼 수 있는 심사위원 쇼케이스가 진행됐으며, 2015 쇼미더머니 우승자인 베이식개성 있는 실력파 래퍼 래원2021 스트릿우먼파이터 우승팀인 홀리뱅독창적이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2020BBIC WORLD FINAL’ 대상을 차지한 독특크루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특별 공연도 펼쳐졌다.

전주시 야호전환교육과 관계자는 브레이킹이 2024년 올림픽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만큼 앞으로도 전주 비보이그랑프리를 통해 청소년들이 건전한 비보잉 문화를 함께 즐기고 비보이에 대한 꿈을 키워갈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