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속보] 김만균 전 예비후보 심덕섭 고창군수 후보지지 선언,,,,천군만마 힘이 되다.
[고창군] [속보] 김만균 전 예비후보 심덕섭 고창군수 후보지지 선언,,,,천군만마 힘이 되다.
  • 박경자 기자
  • 승인 2022.05.16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덕섭 후보는 반드시 승리하여 가지고 있는 풍부한 행정 경험과 왕성한 추진력, 그리고 주민들을 향한 뜨거운 애정으로 반드시 고창발전을 이뤄낼 것”

[한국농수산TV 박경자 기자] 더불어민주당 고창군수 예비후보로 활동했던 김만균 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 환경보전특별위원장이 심덕섭 고창군수 후보의 지지를 전격 선언했다.

김만균 전 고창군수 예비후보는 16일 오후 2시 고창읍 소재 전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사랑하는 고창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심덕섭 후보를 지지할 것을 선언한다고 말했다.

김 전 예비후보는 심덕섭 후보는 제가 펼치고자 했던 고창의 미래비전에 공감하고 그동안 제시했던 정책을 누구보다 깊이 이해하며 공유해줄 능력 있는 후보이다면서 “6,1 고창군수 선거는 고창군의 희망 미래 100년과 고창군민의 행복을 위해 민주당이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고 밝혔다.

김 전 예비후보는 심덕섭 후보는 반드시 승리하여 가지고 있는 풍부한 행정 경험과 왕성한 추진력, 그리고 주민들을 향한 뜨거운 애정으로 고창발전을 이뤄낼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심덕섭 더불어민주당 고창군수 후보는 평소 존경하는 김만균 전 후보님과 지지자들의 전폭적인 지지 결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고창군민들과 당원 동지 여러분이 주인이 되는 원팀 선대위를 구성해 6,1 고창군수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무소속 군수 시대를 종식하고 활력이 넘치는 고창을 만들라는 주권자들의 명령을 받들겠다고 말했다.

김만균 전 예비후보는 어떻게 도울 것이냐는 언론의 질문에는 이미 200여명의 지지자에게 전화 등을 이용해 심덕섭 후보의 지지를 요청했고, 유세 등 모든 부문에서 총력을 다해 같이하겠다고 밝혔다.

김만균 전 예비후보는 심덕섭 후보의 상임선대위원장을 맡기로 했다. 또 박우정 전 고창군수는 상임고문 겸 고문단장을 김인호 전 고창부군수는 공동선대위장을 맡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