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이상철 곡성군수 당선인 ‘군민행복’ 인수위원회 출범
[곡성군] 이상철 곡성군수 당선인 ‘군민행복’ 인수위원회 출범
  • 박경자 기자
  • 승인 2022.06.19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수위원장에 강대광 전 곡성군의회 의원 임명

[한국농수산TV 박경자 기자] 곡성군 민선8기 곡성군수직 인수위원회가 지난 9군민행복인수위원회라는 이름으로 출범했다.

군수직 인수위원회는 곡성군민회관 1층에 마련된 인수위원회 사무실에서 69일부터 720일 내에서 운영한다.

인수위원장은 5대부터 7대까지 곡성군의회 의원을 지낸 강대광 전의원이 맡았으며 부위원장으로는 이재호 전 곡성군의원이 위촉됐다.

인수위원회는 군민행복, 농업경제, 주민복지, 문화관광 4개 분과, 15명으로 구성되었으며, 곡성군의 조직과 기능, 예산 현황을 파악한 후, 민선 8기의 정책 기조를 설정한다.

이를 위하여 616일부터 23일까지 부서별 업무보고와 질의응답을 통해 군정현황을 파악하고, 민선 8기 출범에 따른 군정 목표설정과 공약사항 등 미래 군정을 운영을 위해 머리를 맞대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강대광 인수위원장은 군민 행복과 곡성 발전을 위한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당선인의 철학과 가치를 담아, 미래에 희망을 주는 민선 8기의 청사진을 제시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상철 곡성군수 당선인은 군민 모두가 행복한 곡성을 만드는 일은 지금부터 시작되며, 짧은 기간이지만 인수위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통해 곡성군민이 행복할 수 있는 정책 방안을 제시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