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장성군, ‘군민이 행복한 장성’ 만들기 본격 돌입!!!
[장성군] 장성군, ‘군민이 행복한 장성’ 만들기 본격 돌입!!!
  • 박경자 기자
  • 승인 2022.07.13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12일 군정 주요 업무보고회… 241개 사업 심도 깊게 논의

[한국농수산TV 박경자 기자] 장성군이 지난 11~12일 양일간에 걸쳐 민선8기 군정 주요 업무보고회를 가졌다. 김한종 장성군수와 부군수, 국장, 부서장, 업무담당팀장이 배석한 가운데 민선8기 역점사업과 현안 등 241개 안건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가 이뤄졌다.

먼저, 민생안정을 위한 전군민 일상회복지원금 30만 원 소상공인 코로나19극복지원금 20만 원 지급을 조속히 추진해야 한다는 데 뜻을 같이했다.

장성 1000만 관광시대를 여는 관광자원 개발사업 세계유산 필암서원 육성사업 홍길동테마파크 활성화 방안 장성호 수변백리길 조성 축령산 하늘숲길 조성 등에 대한 논의도 진행됐다. 문화관광자원의 품격과 가치를 높이고, 지역소득과 연계할 수 있는 사업추진방안을 마련하는 과정에서 폭넓은 의견교환이 이어졌다.

주민 삶의 변화를 가져오는 황룡시장 활성화 도시가스 공급 확대 마을LPG 관로망 사업 마을 체육시설 운영사업에 대한 검토와 국립아열대작물실증센터 설립 기후변화 대응 과원 조성 효율적인 농기계 임대사업 운영 등 일류농업 군()으로 나아가기 위한 현안도 깊이있게 다뤘다.

보고회를 주재한 김한종 장성군수는 투명한 군정 추진으로 군민에게 신뢰받는 청렴한 장성을 앞당겨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민선8기 군정목표인 화합과 변화, 군민이 행복한 장성을 함께 만들어갈 수 있도록 열정적으로 업무에 임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장성군은 이번 보고회에서 논의된 사업별 개선방안과 추진계획을 전 부서 공직자들과 공유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