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최훈식 장수군수, 메가엠지씨커피와 손잡고
[장수군] 최훈식 장수군수, 메가엠지씨커피와 손잡고
  • 김홍범 기자
  • 승인 2022.08.31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 농특산물 홍보 나서!

[한국농수산TV 김홍범 기자] 최훈식 장수군수가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 대표이사 김대영)와 함께 장수군 농특산물을 활용한 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 행사를 진행했다.

장수군에 따르면 23일 최훈식 군수는 서울시 마포구 메가커피 동교점을 찾아 일일점장 이벤트를 펼치며 홍보 행사에 참여했다.

지난해 12지역 농특산물 활용 및 유통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메가엠지씨커피는 장수군 대표 농특산물인 오미자와 사과를 활용해 오미자 스무디, 장수 사과 비건 젤리, 오미자 비건 젤리 등 새로운 메뉴를 개발했다.

새로운 메뉴들은 출시 이후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으며, 이에 최 군수는 메가커피를 직접 방문해 고객들을 만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최 군수와 김대영 메가커피 대표이사는 일일점장 체험을 진행하며 고객 응대는 물론 장수군 농특산물로 만든 메뉴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장수군에서 생산한 새김 사과를 증정하는 등 장수군 농특산물과 메뉴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장수군과 메가커피가 서로 상생할 수 있는 협약으로 올 여름 오미자스무디, 장수 오미자 비건 젤리, 장수 사과 비건 젤리 등 장수군 농특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며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었다앞으로도 우리나라의 좋은 농특산물을 발굴하고 메뉴 접목에 힘써 지역 상생에 이바지 하겠다고 전했다.

최훈식 군수는 이번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새로운 제품개발과 홍보행사를 함께 진행해 끈끈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길 바란다장수군의 명품 농특산물이 많은 분들에게 홍보될 수 있도록 대량 소비처 발굴 및 새로운 유통 방안을 발굴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