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심덕섭 고창군수, 국회 찾아 갯벌보전본부 유치 등 국가예산확보 활동
[고창군] 심덕섭 고창군수, 국회 찾아 갯벌보전본부 유치 등 국가예산확보 활동
  • 김창옥 기자
  • 승인 2022.09.1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TV 김창옥 기자] 고창군은 심덕섭 고창군수가 "갯벌세계자연유산보전본부" 유치를 포함해 "2023년도 국가예산 확보를 위한 국회 단계 활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15일 심덕섭 군수는 국회를 방문해 안호영 의원과 이용호 의원을 연이어 면담하고 고창군 중점사업 설명과 국회 단계에서 국가예산 확보를 위해 힘을 모아 줄 것을 요청했다.

심 군수는 갯벌세계자연유산보전본부 관련, “세계유산의 효율적 관리를 위해 중간위치에 있는 전북도가 최적지임며 을 설명하고, 지역 정치권 차원에서 유치에 적극적으로 협력해 줄 것을 요청했다.

또 문화도시 지정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고창군이 내년도에 반드시 본도시 지정을 받을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건의했다.

안호영 의원과 이용호 의원은 고창군의 당위성에 충분히 공감하면서 함께 노력해 전라북도 고창에 사업이 유치·지정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겠다고 약속했다.

고창군 심덕섭 군수는 국회 단계에서 지역사업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대규모 공모사업들은 계획서를 내실있게 준비하겠다국회 단계에서 정치권과 협력해 내년도 국가예산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