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청정완도 가을 섬 여행’ 완도읍에서는 어떤 프로그램이?
[완도군] 청정완도 가을 섬 여행’ 완도읍에서는 어떤 프로그램이?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2.09.2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조류센터 일원서 마켓, 버스킹 공연 및 일몰투어 등 진행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 전남 완도군(군수 신우철)은 "완도의 랜드 마크인 완도타워, 해조류센터 등 다양한 관광 자원이 있는 완도읍에서 여행을 플레이하다라는 주제로 청정완도 가을 섬 여행행사가 열린다"고 밝혔다

행사는 930일부터 109일까지 플레이 아일랜드(play island) 하버(항구) 마켓, 가을 섬 일몰 투어, 버스킹 공연, 수목원 옆 동물원 등이 진행된다.

행사의 구심점이 될 플레이 그라운드(play ground)는 완도 해조류센터 일원에 준비되며, 지난 봄 청산도 슬로걷기축제에서 주민이 직접 프로그램을 운영했던 관광청섬 관광청의 이름으로 운영된다.

섬 관광청에서는 청정완도 가을 섬 여행리플릿 제공 및 완도 관광 등에 대해 홍보하고, 인생 사진 인화와 기념품 증정 이벤트 등 관광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준비할 계획이다.

101일과 2일에는 하버 마켓과 푸드 트럭, 클래식 공연, 버스킹, 놀이·체험 프로그램 등이 준비된다.

특히 하버 마켓에는 지역 장터인 장보고 웃장’, ‘완망진창’, ‘섬마을 장터가 참여해 주민들이 관광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101일에는 16시부터 21시까지 야시장도 운영한다.

8일과 9일에는 완도 비파와인과 막걸리 시음을 할 수 있으며, 마술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완도수목원에서는 수목원 옆 동물원프로그램이 8일부터 9일까지 운영된다.

가을 섬 일몰 투어는 붉게 물든 하늘 아래서 진행되는 요트 투어로 무알코올 샴페인 제공(11) 및 폭죽 이벤트가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