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춘하추동 디톡스 콘서트’ 보러 장성 갈까?
[장성군] ‘춘하추동 디톡스 콘서트’ 보러 장성 갈까?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2.10.31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8일 저녁 7시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31일부터 예매 시작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 장성군(군수 김한종)이 오는 118일 저녁 7시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춘하추동 디톡스 콘서트를 연다.

디톡스는 몸 안의 독소나 노폐물을 없애는 작용을 뜻한다. ‘춘하추동 디톡스 콘서트는 디톡스처럼 음악으로 관객들의 스트레스를 말끔히 없애주는 공연을 지향한다.

판소리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유머와 재치, 해학을 전하는 소리꾼 남상일, 호소력 짙은 음색의 트로트 가수 박구윤, ‘보이스 퀸최연화, 대통령상 수상에 빛나는 조용주가 출연해 환상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관람료는 1인당 5000원으로,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1031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되며 장성군 누리집을 통한 인터넷 예매나 방문, 전화 예매 모두 가능하다. 방문 및 전화 예약 문의는 장성군 평생교육센터(061-390-8599, 8578)로 하면 된다.

이번 공연은 문예회관과 함께 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장성군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한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민 선호도와 수요를 고려한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