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충청북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선정
[충청북도] 충청북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선정
  • 한국농수산TV
  • 승인 2022.12.3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군 농특산품 12개 품목에 도내 16개 업체 선정

[한국농수산TV 김홍범 기자] 충청북도는 27일 내년 11일부터 고향사랑기부제가 전국적으로 시행됨에 따라 기부자들에게 제공할 답례품의 공급업체 선정을 위한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심의는 충청북도가 지난 1128일 선정된 20개 답례품 품목 중 시군별 농특산품 12개 품목에 대해 14일간 공모해, 공모를 신청한 업체들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선정방법은 사전에 마련된 세부기준에 의한 평가로 지역연계성’,‘상품 경쟁력’,‘유통관리등을 고려해 충청북도 답례품 선정위원회의 심의로 선정됐다.

심의 결과 청주시 전통주, 충주시 사과, 영동군 와인 등 시군별 대표 12개 품목 중 12개 품목 16개 업체가 충청북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로 최종 선정됐다.

충북도 관계자는 이번 회의로 정해진 답례품 공급업체와 협업해 충청북도에 기부하시는 분들께 품질 좋은 지역의 특산품을 제공해, 지속적으로 기부를 유인하고 지역생산품 공급으로 지역경제활성화에도 기여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가오는 2311일부터 고향사랑기부금을 기부할 개인은 온라인으로고향사랑e(https://www.ilovegohyang.go.kr/)’을 접속하거나, 가까운‘NH농협은행방문해 개인 500만원 이하 기부금을 자신의 주소지 외의 지자체에 기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