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진안군 애향본부 신년인사회··· 군민화합 기원
[진안군] 진안군 애향본부 신년인사회··· 군민화합 기원
  • 김홍범 기자
  • 승인 2023.01.0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청강당에 내외 군민 250명 참석

[한국농수산TV 김창옥 기자] 전라북도 진안군(군수 전춘성) 애향본부(본부장 우태만)가 지난 6일 "진안사랑과 군민화합 기원을 위해 개최한 2023년 신년인사회"가 성황을 이뤘다.

군청 강당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전춘성 군수, 이미옥 군의회 부의장과 다수 군의원, 전용태 도의원, 주현오 경찰서장, 김병철 소장서장, 변성섭 농협군지부장 등이 자리를 함께했으며, 전라북도애향본부 총재이자 재전진안군향우회장인 윤석정 전북일보 사장, 재경진안군민회 임종현 회장과 박정권 사무총장을 비롯해 진안지역 내외 각급 기관과 단체장, ·면 직능대표 등 250명가량이 참석했다.

이날 인사회는 식전행사, 기념식, 식후행사로 나뉘어 진행됐다. 기념식에선 재전개인택시진안군향우회(회장 정민열)의 장학금 200만원 전달(진안사랑장학재단), 국민의례, 안호영 국회의원과 정세균 전 총리 등의 새해 축하 메시지 영상 시청, 전춘성 군수 신년사, 축사, 케이크 커팅, 우태만 진안애향본부장의 인사말과 건배 제의, 진안군가 제창이 이뤄졌다.

우태만 진안군애향본부장은 인사말에서 올해에도 고향사랑을 계속해 진안 사람들의 자긍심을 드높이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계묘년 새해에는 군민 모두가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전춘성 군수는 신년사에서 올 한 해 동안 민선 8기 군정 비전인 새로운 시작으로 성공시대를 열어가는 미래 진안을 구체화하겠다비전 실현을 위해 개신창래(開新創來)의 자세로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