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장수군 장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 명절‘사랑의 음식 꾸러미’ 행사 진행
[장수군] 장수군 장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 명절‘사랑의 음식 꾸러미’ 행사 진행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3.01.26 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식 꾸러미 전달로 따뜻한 마음 전해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 장수군 장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응수·양정숙)는 설 명절을 맞아 지난 20사랑의 음식 꾸러미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명절을 혼자 보내는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위해 떡, 과일, 국거리 소고기, 돼지고기 등 다양한 재료로 구성된 꾸러미를 위원들이 40가구에 직접 전달하며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했다.

양정숙 민간위원장은 명절 나눔 행사는 몇 년째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사업으로 올해도 장계면 취약계층이 명절 꾸러미와 함께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장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신응수 공공위원장은 명절마다 장계면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애써주시는 장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명절 기간에 소외되거나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꼼꼼히 살피겠다고 전했다.

장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외롭게 지내는 이웃을 둘러보고, 지역 주민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나눔 문화 활성화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