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한국농수산TV 김창옥 방송본부장, 진안군 고향사랑기부제 1백만원 기탁
[진안군] 한국농수산TV 김창옥 방송본부장, 진안군 고향사랑기부제 1백만원 기탁
  • 김홍범 기자
  • 승인 2023.03.08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TV 김홍범 기자] 전북 진안군(군수 전춘성)은 한국농수산TV 김창옥 방송본부장이 군수실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백만원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특히 김창옥 방송본부장은 진안군 출신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진안군의 지역발전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진안이 고향은 아니지만 진안을 응원하는 마음에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진안에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기부금이 진안군 발전에 사용되어 더욱 살기 좋은 곳으로 발전하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기부액의 30%에 해당하는 30만원 상당의 답례품도 함께 기부했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진안이 고향이 아님에도 기부금을 전달해주신 김창옥 방송본부장님을 보며 관계인구 형성의 중요성을 더욱 깨닫게 되었다면서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그에 보답할 수 있도록 발전해나가는 진안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감사를 표했다.

한편, 진안군은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농산물은 곡류·수삼(인삼고구마·사과·멜론·토마토·수박·건고추·건버섯·건나물·하늘마·꿀 등 12품목이 선정됐고, 축산물로는 돼지고기·소고기 2품목과농축산가공식품 분야에서는 홍삼·김치·주류·흑돼지돈까스·장류·사과즙·토마토즙·엉겅퀴즙·굼벵이·들기름세트·염소진액·도라지정과·더덕정과·홍삼도라지청·포도즙·16품목이 답례품이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