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강종만 영광군수, 자매도시 상호 교류를 위해 고양시 방문
[영광군] 강종만 영광군수, 자매도시 상호 교류를 위해 고양시 방문
  • 박경자 기자
  • 승인 2023.04.30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 참석으로 자리 빛내

4.사진자료(강종만 영광군수, 자매도시 상호교류를 위해 고양시 방문)(최종) (1).jpeg[한국농수산TV 박경자기자]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지난 27일 자매결연도시인 고양특례시를 방문했다.

 

2009년부터 자매결연을 맺은 인연으로 상호 우호증진과 교류 활성화를 이어오다 4년 만에 개최되는 고양국제꽃박람회를 축하하기 위해 이뤄졌다.

 

강종만 군수는 개막식, 커팅식, 행사장 투어 등 공식 행사를 함께 하였으며, 영광군 홍보를 위해 설치한 관광홍보부스를 찾아 시식행사도 함께 했다. 공식 행사 후 고양시는 기념품으로 분재를 전달하였으며, 우리 군은 답례품으로 영광 특산품인 굴비와 모싯잎송편을 전달했다.

 

이종환 고양시장은 박람회 참석으로 자리를 빛내주신 강종만 영광군수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두 도시가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상호 우호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으며,

 

강종만 군수 또한 이번 박람회 참석을 통해 코로나19로 단절되었던 자매결연 도시 간 상호 교류 및 우호관계를 증진시키고 다양한 분야에서 두 지역 간 교류가 꾸준히 지속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3 고양국제꽃박람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화훼산업 박람회로생활 속의 꽃을 주제로 일산호수공원 일원에서 427일부터 58일까지 12일간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