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순천시 왕조1동 마중물, ‘우리 집 반려식물 행복정원 만들기’로 힐링을!
[순천시] 순천시 왕조1동 마중물, ‘우리 집 반려식물 행복정원 만들기’로 힐링을!
  • 김홍범 기자
  • 승인 2023.05.24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월 가정의 달 맞이 사랑愛 반려식물 나눔 행사 가져 -

[한국농수산TV 김홍범 기자] 전남 순천시 왕조1동 마중물보장협의체(위원장 장세곤)는 지난 10일 지역 내 거동이 불편한 1인 세대를 대상으로 행복한 일상을 위한우리 집 반려식물 나눔, 행복정원 만들기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지난 4월 추진한 반려식물 나눔행사에 이어,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과 관심에 힘입어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개최와 정원의 도시 이미지를 담아 두 번째로 추진하게 되었다.

왕조1동 마중물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자원봉사로 참여해 반려식물 화분 70개를 식재하였으며, 완성된 화분을 각 가정으로 직접 전달하며 덕담과 함께 안부를 살피는 등 따뜻한 마음의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장세곤 위원장은 반려식물 나눔을 통해 홀로 사는 이웃들에게 우울감 해소와 마음 치유로 일상생활의 활력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순천시 왕조1동 관계자는 우리 집 반려식물 나눔, 행복정원 만들기 사업이 주민들의 호응도가 높은 만큼 하반기에 가을을 담은 식물들로 준비하여 다시 한번 나눔 행사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