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재)베리&바이오식품연구소, 청년 농식품 창업(예비)자와 연구스터디 모임
[고창군] (재)베리&바이오식품연구소, 청년 농식품 창업(예비)자와 연구스터디 모임
  • 김홍범 기자
  • 승인 2023.05.31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TV 김홍범 기자] 전북 고창 ()베리&바이오식품연구소(이사장 심덕섭 고창군수)31일 고창 청년벤처스와 함께 신규 창업자(예정자) 20여명을 대상으로 연구스터디 모임을 열었다.

스터디 모임은 농식품 창업(예정자)의 사업화 의사결정과 성공을 향상시키는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 2023년 말까지 월 2회씩 지속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그간 연구소가 축적한 창업과 사업화, 제품 기획 및 개발, 유통, 홍보, 마케팅, 위탁생산 등 연구개발과 기업지원 등을 안내한다.

연구소는 신규창업 5개소 이상, 고용창출 5명 이상, 제품 개발 기획 2개 이상, 사업 수주 1개 이상의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고창 청년벤처스 한선웅 회장(초코빈 대표)신규 창업자와 창업예정자들의 새로운 도전에 기여하는 것을 계기로 지역사회에 봉사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회원들과 더불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심덕섭 고창군수(연구소 이사장)참여자간 발전적인 상호협력과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고창군 농식품 산업 발전과 관내 기업인, 농업인, 청장년층의 소득 증대에 기여하고 새로운 가치창출로 고창군의 미래 먹거리 확보에도 기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