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이개호 당선자, 총선 승리
[국회] 이개호 당선자, 총선 승리
  • 박경자 기자
  • 승인 2024.04.11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TV 박경자 기자] 410일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서 이개호(담양·함평·영광·장성) 후보가 56.46%의 득표율로 당선됐다.

이번 선거 승리로 4선 고지에 오른 이개호 후보은 10"민심을 받들어 민생과 경제를 살리고, 4선 중진으로서 김대중 정신을 계승하고 호남정치를 복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개호 의원은 "군민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으로서의 막중한 역할을 다시 한번 맡겨주신 담양·함평·영광·장성 군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이번 총선은 무능과 독재로 대한민국과 민생경제를 망치고 있는 윤석열정부에 대한 단호한 심판이 필요하다는 국민여러분의 뜻이 모인 결과라는 점에서 군민 여러분의 승리라고 말했다.

이 당선인은 이날 오후 915분 현재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개표(개표율 64%) 결과 유효투표의 56.87%를 얻어 36.07%에 그친 무소속 이석형 후보를 20.8%포인트의 넉넉한 표차로 앞섰다.

당선소감으로 이개호 후보는 “4선 의원이지만 초심으로 돌아가 약속드린 지역발전 공약들을 조속히 그리고 성실히 이행해서 우리 담양·함평·영광·장성이 새로운 성장동력을 통해 지방시대의 중심지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이개호 의원은 다시 한번 이개호에게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담양·함평·영광·장성 군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