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임실군, 채소물가 오름세 속 김장페스티벌 열기 후끈
[임실군] 임실군, 채소물가 오름세 속 김장페스티벌 열기 후끈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1.10.30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추‧고춧가루 등 급등세에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 사전접수 관심 고조

내달 4일까지 신청 기간 연장, 준비물량 100톤 접수 서둘러야

절임배추+양념세트+택배비 17만2천원, 오름세 상관없이 가격 동일 판매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임실군표 김장축제인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 참여 열기가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특히 갑작스러운 추위와 병충해 등 작황이 좋지 않아 배추와 고춧가루 등 김장재료 물가가 급등세를 보이면서, 김장페스티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임실군과 ()임실앤양념()이 주최한 제6회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 사전 신청 기간을 당초 이달 29일에서 내달 4일까지 일주일간 연장키로 했다.

이번 김장페스티벌은 전화와 홈페이지 등을 통해 사전 접수를 받고, 택배와 드라이브 스루 등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물량은 작년(80)보다 늘어난 100톤이다.

 

행사가격은 절임배추(20kg)와 양념(10kg) 세트 가격이 172000(택배비 포함)이다.

임실앤양념()에서 드라이브 스루로 직접 수령할 경우, 택배비가 제외된 165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사전접수를 한 경우 내달 5일부터 124일까지 원하는 날짜에 드라이브 스루나 택배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임실군이 준비한 김장 세트는 지역에서 직접 재배한 배추와 고추 등 각종 농산물로, 재료의 원산지와 품질에 대해 안심할 수 있도록 재료관리에 철저를 기했다.

군은 건강하고 신선한 김장 세트 제공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최대한 높이고자 맛과 품질에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심 민 군수는우리 지역에서 자란 배추와 고추 등 농산물을 활용해 소비자가 믿고,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작년에 이어 올해도 온라인으로 진행하지만, 내년에는 코로나19가 끝나서 가족들과 함께 직접 축제장에 오셔서 김장을 담그시는 날이 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장 세트 주문은 전화 063-644-4289, 063-643-8949, 임실앤양념(), 홈페이지(www.imsiln.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