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영암군 기찬들 영암몰, 지역 농특산물 홍보 박차
[영암군]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영암군 기찬들 영암몰, 지역 농특산물 홍보 박차
  • 박경자 기자
  • 승인 2021.10.31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촉진의 대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 영암몰도 합니다! ”

- 인터파크TV 연계 라이브커머스 진행

- 코리아세일페스타 품평박람회 참가

[한국농수산TV 박경자 기자]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정부에서 추진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하여 영암 농특산물에 대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행사로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하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자영업자의 판로개척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행사로 111일부터 1115일까지로 2주간 개최된다.

이에 맞춰 영암군 온라인쇼핑몰인 기찬들 영암몰에서 지난 1026일부터 1121일까지 최대 45%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모든 상품 20% 할인쿠폰, 신규가입자 15% 추가 할인쿠폰, 매일 출석체크 10% 추가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출석체크 이벤트, 댓글 이벤트,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인터파크와 손잡고 인터파크TV 영암군편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111일 오전 11, 오후 2시 총 2회에 걸쳐 꿀밤 고구마, 쌀 등 영암군의 농특산물을 라이브커머스로 판매할 예정이다.

1118일에는 2021년 코리아세일페스타 영암 농특산물 품평·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113일까지 품평박람회에 참가할 관내 농수축산·식품 생산 농가, 가공식품 업체 등을 공개모집하고 있다. 품평박람회에서는 대형 유통 계열사 MD들을 초대해 영암군의 농특산물의 디자인, 마케팅 코치 및 국내외 유통 채널로의 판로개척을 지원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대표 쇼핑행사인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영암군이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판로개척과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우수한 영암의 농특산물을 많이 구매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