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심덕섭 고창군수 예비후보!!!!!!! ‘젊고 유능한 경제일꾼 심덕섭’‘활력 넘치는 더 좋은 고창!’
[고창군] 심덕섭 고창군수 예비후보!!!!!!! ‘젊고 유능한 경제일꾼 심덕섭’‘활력 넘치는 더 좋은 고창!’
  • 박경자 기자
  • 승인 2022.03.31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젊고 유능한 경제 일꾼" 강조
- 공동선대위원장에 "고석원·안재식"씨 위촉

[한국농수산TV 박경자 기자] 더불어민주당 심덕섭(59·전 국가보훈처 차장) 고창군수 예비후보가 고창발전을 위한 자신의 정책 구상을 밝혔다.

심덕섭 고창군수 예비후보는 31일 오전 고창읍 선거사무소(동방빌딩 3)에서 정책발표 기자간담회를 열고 젊고 유능한 경제일꾼으로서 활력 넘치는 더 좋은 고창을 만들기 위한 5대 아젠다와 5대 전략을 발표했다.

심덕섭 예비후보는 먼저 이번 고창군수 선거 캠페인의 청사진을 활력 넘치는 더 좋은 고창으로 정했다면서 지난 4년 동안 7,086명의 인구가 감소하는 등의 경기침체와 소멸의 위기를 극복하고, 사람과 자연, 지역경제가 어우러져 활력이 넘치는 더 좋은 고창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심 예비후보는 심덕섭이 직접 챙기는 더 좋은 고창’ 5대 아젠다로 노을대교, 고창발전의 대전환 편안한 농어업, 고루 잘사는 농어촌 꿈과 희망, 청년이 돌아오는 고창 인구 소멸을 막는 주거뉴딜, 명품 주거환경 조성 활력 넘치는 더 큰 고창을 제시했다.

더 좋은 고창 만들기 5대 전략으로는 편가르기 없는 정치, 갈등 없이 화합하는 더 좋은 고창고루 잘사는 부자 농어촌 더 좋은 고창좋은 기업, 좋은 일자리, 활력 넘치는 경제 더 좋은 고창천혜의 환경, 누리고 즐기는 세계유산관광 1번지 더 좋은 고창아름다운 동행, 안전하고 행복한 더 좋은 고창등이 있다.

주요 공약으로는 노을대교 연결도로망 확장·정비 세계유산 고창갯벌생태복합관광지 조성 전력에너지 4차산업 클러스터 조성 서해안철도(새만금~고창~목포) 국가계획 반영 첨단 농림어업 기계의 대폭 확충 내외국인 농촌인력 지원센터 설치 청년주택 공급 청년창업클러스터 조성 신혼부부 첫주택구입 무이자지원 예산 1지역내 총생산(GRDP) 2관계인구 10관광객 1000만 시대 권력의 편중에 따른 적폐, 편가르기와 갈라치기 등 독선적 정치문화 극복 다양한 가치의 인정, 대화와 소통문화의 정비, 조정기능 강화 외국인 농촌인력통합센터 설치 고창형 먹거리 개발 친환경 바지락 인공종자 생산기반 구축 친환경 동물복지 인증확대 조경수 입목굴취 허가·신고 규제 완화 기업운영자금 무이자지원 5억원=>10억원으로 확대 ▲소상공인 무이자 지원 3천만원=> 1억원으로 확대 ▲고창일반산업단지에 전기장비, 선박·자동차 부품등 첨단·미래분야 ESG 기업유치 ▲1천원택시 전면 확대 ▲고창내 초중고 졸업 대학생 등록금 지급 ▲장애인체육관 신축 ▲보훈수당의 확대 등을 약속했다.

심 예비후보는 선거사무소 운영에 대해서는 지역사회에서 경륜이 풍부하고 명망있는 고석원 전 전라북도의회의장(무송학원 이사장)님과, 안재식 전 고창군애향운동본부장(고창학원 이사장)님을 공동선거대책위원장으로 모셨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