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심덕섭 고창군수 후보 지원,,,,,,홍영표 의원, 김관영 도지사 후보와 심덕섭 고창군수 후보 등 지지유세!!!!
[고창군] 심덕섭 고창군수 후보 지원,,,,,,홍영표 의원, 김관영 도지사 후보와 심덕섭 고창군수 후보 등 지지유세!!!!
  • 박경자 기자
  • 승인 2022.05.2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TV 박경자 기자] 6월 1일 고창군수 지방선거에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지낸 고창 출신 홍영표(인천 부평구을·4)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김관영 도지사 후보, 심덕섭 고창군수 후보, 김성수 도의원 후보, 박성만·이경신·조민규 군의원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이 지지 유세에 나섰다.

홍영표 의원은 26일 오후 3시 고창군청 앞에서 열린 지지 유세에서 잘못하면 윤석렬 정부의 오만과 독선을 견제해야 할 민주당이 무너질 수 있다김관영 도지사 후보, 심덕섭 고창군수 후보와 민주당 도·군의원 후보를 꼭 선택해

민주주의를 지키는데 앞장서 온 민주당을 지켜달라고 호소했다.

김관영 전북도지사 후보는 심덕섭 후보가 전북도 행정부지사 시절 여러 가지 일을 함께하면서 심성과 능력을 잘 안다면서 심덕섭 후보를 꼭 당선시켜 전북도와 고창군 발전을 위한 원팀을 만들어 달라고 말했다.

심덕섭 고창군수 후보는 사전투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거짓말하는 불신 군수, 경청하지 않는 불통 군수, 어르신 무시하는 불효 군수인 3불 군수를 심판하고 젊고 유능한 경제일꾼 심덕섭과 함께 활력 넘치는 더좋은 고창을 함께 만들자며 지지를 호소했다.

윤준병 의원은 지난 4년간 있었던 심원 염전의 여러 가지 의혹, 고수일반산업단지에 입주를 추진 중인 동우팜과 관련된 군민들의 고통, 4년 동안 형편없는 예산, 전시행정 등 이런 고질적인 문제를 해결할 심덕섭 고창군수 후보를 지지해 주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