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김대중 후보 “도민의 선거 참여와 올바른 선택이 전남 교육 바꿀 것”
[전라남도] 김대중 후보 “도민의 선거 참여와 올바른 선택이 전남 교육 바꿀 것”
  • 박경자 기자
  • 승인 2022.05.31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실되고 적극적인 행정 할 수 있는 후보자 선택 당부”

[한국농수산TV 박경자 기자] 전남교육감 김대중 후보는 6·1지방선거를 하루 앞둔 31일 보도자료를 내고 위기의 전남 교육을 구하고 전남교육 대전환을 위해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디지털 실력 전남을 강조하고 있는 김 후보는 “22개 시·군을 구석구석 돌아다니며 많은 분들을 만나 따뜻한 격려의 말씀을 많이 들었다이 분들의 열망이 헛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라도 반드시 김대중을 선택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 후보는 전남은 노벨평화상 수상자(김대중 전 대통령)를 배출한 지역이라는 자부심으로 가득차 있었으나 수능 성적 꼴찌, 청렴도 꼴찌라는 성적표가 우리를 부끄럽게 만들었다도민 여러분의 뜻이 한데 모여 저를 지지해 주신다면 이처럼 부끄러운 성적표는 사라질 것이라고 밝혔다.

또 김 후보는 교육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서는 사고의 전환과 열린 사고가 필요하다법 규정이 없으니 안된다. 예산이 없으니 안된다 하는 핑계만 늘어놓는 후보에게 전남 교육을 다시 맡길 수는 없다고 강조했다.

특히 김 후보는 법이 없고, 예산이 없어 학생 1인당 연간 240만원 지급을 반대하던 후보가 선거 막바지 불리한 형세에 놀라 슬그머니 연간 200만원을 지급하겠다는 공약을 내놓았다누가 더 적극적이고 진실된 행정을 할 수 있는지,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께서 판단해 주시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