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부안군, 관광택시 운전자 역량강화 교육 실시
[부안군] 부안군, 관광택시 운전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2.10.31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3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 대비 “관광영어교육” 등 맞춤형 교육 실시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 부안군은 10월 한달동안 총 416시간 과정으로 부안 관광택시 운전자 6명의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택시 이용객들에게 양질의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사진 심화교육‘SNS 활용교육’ , 부안군 문화관광해설사의 전문적인 관광해설교육등이 실시되었다.

특히, 2023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를 대비하여 맞춤형 관광영어교육을 실시하여 부안 관광택시 운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외국인 이용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종사자의 관광안내 서비스 품질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부안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관광택시 운전자의 지속적인 역량교육을 실시하여 고품질에 관광교통 서비스가 되도록 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으니 관광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부안 관광택시는 사전 예약제(063-580-4712)로 운행되고 있으며, 3시간 5시간 6시간 코스별 요금이 책정되어있고 관광객과 운전자가 코스에 대해 협의도 가능하다.

한편, 부안 관광택시 운전자들은 지난달 26() 방영된 KBS2 생생정보 택시맛객에 출연해 부안의 주요 관광지를 알리고 부안 관광택시를 홍보하는 등 부안 관광택시 홍보대사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