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담양군, 2023년 설맞이 담양 농특산물 특별 기획전 추진
[담양군] 담양군, 2023년 설맞이 담양 농특산물 특별 기획전 추진
  • 김홍범 기자
  • 승인 2023.01.0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경제 활성화 및 농특산물 홍보를 위한 명절 할인행사 전개

[한국농수산TV 김홍범 기자] 전라남도 담양군(군수 이병노)은 오는 131일까지 계묘년 새해맞이 지역 농특산물 전문 판매장 담양장터에서 설맞이 20%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담양장터는 담양군 농업기술센터 내에 위치한 면적 150㎡에 담양군 가공식품 등을 온오프라인 판매를 할 수 있는 지역 농특산물 전문 판매장으로, 농특산물 전시 및 홍보는 담양군이, 판매장은 지역농산품 가공업체가 모여 담양장터 주식회사를 설립해 직접 운영하고 있다.

담양장터에는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 쌀 최우수상을 수상한 대숲맑은 담양 쌀을 포함한 지역의 62개 업체에서 생산되는 600여 개 특산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소비층을 겨냥한 치즈돈가스, 요거트, 오란다, 건강보조식품 등 담양산 식품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내 택배 주문은 117일까지 신청가능하며 온라인(www.damyangmk.kr)과 모바일 앱 구매고객 중 9명의 구매왕을 선정해 한우선물세트, 대숲맑은 담양쌀 등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이병노 군수는 명절 선물 부담은 덜고 마음은 풍족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품격 높은 담양 농특산물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