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고흥군, 제49회 풍양면민의 날 화합한마당 행사 개최
[고흥군] 고흥군, 제49회 풍양면민의 날 화합한마당 행사 개최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3.04.30 0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체육경기, 면민 노래자랑 등 화합과 결속을 다지며 성황리에 마무리 -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 전남 고흥군(군수 공영민) 풍양면에서는 지난 22일 풍양초등학교 운동장에서 면민과 출향향우, ·외빈 등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9회 풍양면민의 날 화합한마당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역연고 기업인 SM그룹과 면내 기관·사회단체 및 향우들의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개최되어 면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소통의 장이 됐다.

1부 기념식은 면민의 무사안녕과 고흥군의 발전을 기원하는 유자골 실버 농악단의 사물놀이를 시작으로 색소폰 공연과 소고춤으로 주민들의 흥을 돋웠으며, 특히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깜짝 퍼포먼스를 펼쳐 주목을 받았다. 또한, 2부 화합한마당 행사에서는 면민 노래자랑과 푸짐한 경품추첨 등 면민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졌다.

이정선 풍양면장은 기념사를 통해 오늘 행사가 풍양인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높여 나가는 뜻깊고 의미있는 날이 되길 바라며, 면민의 단결된 힘이 지역발전의 원동력이 되는 만큼 풍요롭고 살기 좋은 풍양면을 만드는데 다 같이 힘을 모아 나가자고 했다.

한편, 올해풍양면민의 상은 지역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온 김영길 전 고흥군의회 의원과 농기계 수리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봉사활동을 해온 윤경근 씨가 수상했고, 체육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유대수 씨와 고춘석씨, 김황기 씨가 공로패를 각각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