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옥정호 출렁다리 개통 1년, 임실 관광 새 지평 열다
[임실군] 옥정호 출렁다리 개통 1년, 임실 관광 새 지평 열다
  • 박경자 기자
  • 승인 2023.09.3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임시 개통 두 달과 올 3월 유료화 이후 70만여명 발길, 인기 관광지 각광

-27일 옥정호 출렁다리‧붕어섬 생태공원 개통 1주년 홍보콘서트 개최, 트롯 공연 선사

-국화꽃 화분 1만2천개 배치 완료, 코스모스‧구절초 등 형형색색 가을꽃 향연 기대

[한국농수산TV 박경자 기자] 전라북도 임실군(군수 심민) 옥정호 출렁다리와 붕어섬 생태공원이 임실 관광의 새 지평을 열며 첫 돌을 맞이했다.

군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개통한 옥정호 출렁다리와 붕어섬 생태공원을 찾은 관광객 수는 두 달간의 임시 개통 당시 45만여명, 3월부터 유료화 후 26일 현재 223천여명 등 70만여명의 관광객이 다녀가며, 전북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이런 가운데 군은 옥정호 출렁다리 및 붕어섬 생태공원 개통 1주년을 맞아 추석 연휴를 하루 앞둔 27홍보콘서트를 개최한다.

옥정호 출렁다리 앞 특설무대에서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오후 2시 식전 공연인 퓨전 타악공연 퍼포먼스로 시작되어 1주년 기념식 및 국내 정상급 미스미스터 트롯 가수들의 공연, 7회 옥정호 가요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오후 3시부터는 유명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2에서 진을 차지한 안성훈, 미스트롯2 선인 홍지윤과 함께 트롯요정 강예슬, 미스터추 추혁진 등 국내 정상급 트로트 가수들이 다양한 연령층의 관광객들에게 신명나는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콘서트가 열리는 27일 당일은 옥정호 출렁다리 및 붕어섬 생태공원 개통 1주년을 기념 붕어섬 생태공원 입장료가 무료로 운영되는 만큼 많은 관광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군은 가을철을 맞아 전국적으로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올 것으로 보고 12천여개의 국화꽃 화분을 옥정호 출렁다리와 붕어섬 생태공원 일원에 배치하고 있다.

, 드넓게 펼쳐진 3,000평의 코스모스 경관조성지는 화려한 코스모스와 반짝이는 옥정호가 어우러지는 힐링 명소로 조성됐다.

심 민 군수는콘서트 당일은 물론, 다가오는 황금연휴 및 가을 여행에 붕어섬 생태공원을 방문하시어 가족과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가을꽃 향연에 멋진 추억들 많이 담아가시고,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시설물 안전 점검과 주변 환경정비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