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고창군,(재)베리&바이오식품연구소→고창식품산업연구원으로 명칭 변경
[고창군] 고창군,(재)베리&바이오식품연구소→고창식품산업연구원으로 명칭 변경
  • 김홍범 기자
  • 승인 2023.10.1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TV 김홍범 기자] 전라북도 고창군(군수 심덕섭) 출연기관인 ()베리&바이오식품연구소(이사장 심덕섭 고창군수)가 지난 11일 임시 이사회를 개최해 연구소의 새로운 도약과 기능의 확대를 위해 고창식품산업연구원의 명칭을 포함한, 정관 개정, 연구소 운영 규정, 20232차 추경안 등을 심의의결했다.

이사회에서는 새로운 도약을 위해 고창군 지역발전의 싱크탱크 역할 및 모든 식품분야로 연구 영역 확대와 고창군민이 보다 쉽게 인지하고 부를 수 있는 고창식품산업연구원으로 변경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연구소 명칭 변경 절차는 중소벤처기업부 정관 변경 승인 후 관할 법원에 등기와 함께 고창군 재단법인 베리앤바이오식품연구소 운영지원 조례를 개정하고 202411일부터 새로운 명칭으로 출발하게 된다.

한편, 연구소의 예산 절감 및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기존 3개실(경영전략실, 연구개발실, 기업지원실)2개실로 줄이는 조직 개편을 단행하는 규정을 개정해 조직운영의 효율성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심덕섭 이사장은 군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식품산업과 더불어 지역발전 전략 수립 등 연구기능 확대로 더 높은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고창식품산업연구원으로 명칭을 변경했다연구소는 고객중심 연구소, 농생명 식품산업인을 위한 실용 연구소, 지역발전 전략 연구소로 새로운 도약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