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광영동, 제2회 광영동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작품발표회 성료
[광양시] 광영동, 제2회 광영동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작품발표회 성료
  • 박은영 기자
  • 승인 2023.10.31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TV 박은영 기자] 전라남도 광양시(시장 정인화)광영동은 지난 27일 가야아트홀에서 주민자치위원 및 주민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작품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작품발표회는 광영동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열렸으며, 13개 프로그램 공연과 5개의 작품전시로 이뤄졌다.

프로그램 발표회는 통기타를 시작으로 챠밍댄스, 댄스스포츠, 우쿨렐레 순으로 진행됐으며, 수강생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과 솜씨를 맘껏 뽐냈다.

특히, 이날 전시 프로그램의 회원들이 서예와 캘리그래피 등 200여 개의 작품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캘리그래피 교실의 한 회원은 "그간 갈고 닦았던 글씨 솜씨를 보여줄 수 없어서 안타까웠는데, 이번 어울림 축제를 통해 나의 글씨를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어서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윤선 광영동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작품발표회를 통해 전시와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수강생들이 자신의 능력을 맘껏 발휘하며 소통과 화합을 이루는 자리가 되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면서 "오늘 이 시간이 모든 주민이 함께 즐기고, 주민자치에 대한 홍보가 이뤄지는 축제의 장이 됐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희섭 광영동장은 지역 주민들의 문화 생활 및 여가 활동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프로그램 수강생들은 단순 취미나 여가 활동에서 벗어나 재능기부 및 축하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