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대한노인회 고창군지회 모송노인대학 제21회 졸업식
[고창군] 대한노인회 고창군지회 모송노인대학 제21회 졸업식
  • 이호은 기자
  • 승인 2023.12.1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TV 이호은 기자] 대한노인회 고창군지회 부설 모송노인대학(학장 유종일)이 지난 7일 고창군지회 3층 대강당에서 모송노인대학 학생 및 내빈 1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1회 졸업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는 노인회 강령낭독, 졸업장 및 유공장 표창장 수여에 이어 심덕섭 고창군수, 임정호 고창군의회 군의장, 윤준병 정읍·고창 국회의원, 김만기 전라북도의회 부의장, 탁정연 지회장 등 만학의 열정을 응원하는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불우이웃을 돕는데 써 달라며 모송노인대학 학생들이 직접 모금한 이웃돕기 성금(100만원)을 고창군에 기탁했다.

올해 모송노인대학은 지난 4, 관내 어르신 80명이 입학하여 건강강좌, 실버체조, 현장 체험학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어르신의 배움과 여가선용의 장으로 큰 몫을 담당하고 있다. 내년에는 기존 입학 정원보다 20명이 추가돼 더 많은 대상자가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탁정연 대한노인회 고창군 지회장은 졸업생 모두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면서, 내년에도 더 발전된 노인대학 운영을 위해 노인회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오늘 수상의 영광을 누린 모든 수상자분들과 졸업생들에게 축하드린다면서 어르신들의 배움의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고창군에서도 노인복지사업을 계속 연구하고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