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고창군,,,(재)베리앤바이오식품연구소, 식품산업 기반 관광산업 활성화 육성사업 선정
[고창군] 고창군,,,(재)베리앤바이오식품연구소, 식품산업 기반 관광산업 활성화 육성사업 선정
  • 박경자 기자
  • 승인 2023.12.2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TV 박경자 기자] 전라북도 고창군(군수 심덕섭)과 ()베리&바이오식품연구소(이하 연구소)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시군구연구산업육성사업에 공모해 지난 19일에 선정되어 사업비 96000만원을 확보했다.

이번 사업은 인구소멸 방지를 위한 대응전략으로 기획된 2024 시군구연고산업육성사업에 고창군의 식품산업을 기반으로 하는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사업을 기획하고 공모를 추진했다.

시군구연고사업은 2024~2025년까지 2년간 고창군의 특화작물을 기반으로 하는 식품기업의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디자인 및 포장 패키지 개발 시제품 제작 효능 평가·분석 홍보·마케팅 컨설팅 지원을 추진한다.

연구소 이사장(고창군수 심덕섭)고창이 가지고 있는 우수한 식품자원과 천혜의 관광자원의 융합을 통해 농식품과 관광산업의 동반 성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군구연고사업은 내년 1월부터 협약·착수를 시작으로 연관 산업 기업군의 신청 및 선정을 통해 수혜 기업들에게 맞춤형 기업지원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오는 202411, 고창식품산업연구원으로 제2의 개원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