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진도군 아이사랑위원회 산타원정대, 취약계층 지역아동에 성탄절 선물 깜짝 전달
[진도군] 진도군 아이사랑위원회 산타원정대, 취약계층 지역아동에 성탄절 선물 깜짝 전달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3.12.2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타로 변신한 기관 단체장들, 지역아동 직접 방문…성탄절 선물 전달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 전라남도 진도군(군수 김희수)이 관내 각급 기관단체장과 진도아이사랑 위원이 참여한 가운데 산타원정대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진도군, 진도군의회, 전남도의원, 진도경찰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와 민주평통협의회, 진도사랑 아이사랑 추진위원회, 가족센터, 지역아동센터연합회 등 9개 민관 기관 단체장이 함께 참여해 뜻을 모았다.

행사는 후원금과 지원금 전달식, 산타선물 포장,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했으며 산타복을 입은 각 기관 단체장들이 아동의 집을 직접 방문해 옷과 간식 등 성탄절 선물을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한 아이사랑 위원들은 취약계층 아이들이 상대적으로 소외감을 느끼기 쉬운 시기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성탄절 선물을 마련했다진도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희수 진도군수는 아동들이 가지고 싶은 선물을 미리 조사해 준비한 만큼, 선물을 받은 아동들에게 좋은 추억이 됐길 바란다앞으로도 지역사회 후원자들과 함께 아동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