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장수군산서면청년회, 지역사회 위한 나눔 활동 ‘앞장’
[장수군] 장수군산서면청년회, 지역사회 위한 나눔 활동 ‘앞장’
  • 박은영 기자
  • 승인 2023.12.30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TV 박은영 기자] 전라북도 장수군(군수 최훈식) 산서면청년회(회장 김종인)가 올 한 해 지역사회를 위한 재능기부 봉사활동에 앞장서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산서면에 따르면, 산서면청년회는 지난 22일 연말을 맞아 관내 어린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겨주고자 관내 80여 명 아이들에게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날 선물꾸러미 전달은 청년회원들이 하나하나 선물을 포장해 마련한 것으로 이날 산서면 청년회원들과 최길환 산서면장은 일일 산타로 변신해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산서면청년회는 지난 7월에도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내 아이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물놀이장을 직접 조성해 운영했다.

729일부터 31일까지 3일 동안 400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다녀가며 관내 아이들과 산서면을 찾은 방문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김종인 회장은 하루하루 지역 내 아이들의 수가 줄어들고 있는 상황 속에서 지리적·문화적으로 산서면 아이들이 소외 받지 않고,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기획해 진행할 계획이라며, “아이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산서면민 모두가 행복한 지역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산서면 청년회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