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보성군, 민선 8기 군수 공약 및 지시사항 보고회 개최
[보성군] 보성군, 민선 8기 군수 공약 및 지시사항 보고회 개최
  • 김해리 기자
  • 승인 2024.01.30 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약 및 지시사항 이행 실적 집중 점검 … 이행률 45% 달성

[한국농수산TV 김해리 기자] 전라남도 보성군(군수 김철우)은 29일 군청 회의실에서 민선 8기 군수 공약 및 지시사항 보고회를 열고 공약 및 지시사항에 대한 이행 실적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소관 부서장 20여 명이 참석해 민선 816개월여 간의 군수 공약사항 추진 실적에 대해 분석하고 문제점 및 향후 계획 등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공약 이행 실적 점검 결과 보성형 어르신 일자리 지원, 군민 생활체육 활성화, 공공비축미곡 수매 지원, 저소득 노인 틀니·임플란트 지원, 가스 안전장치, 화재경보기 등 주거 안전시설 지원 등 36개 공약사업은 조기 이행됐다. 나머지 44개 사업도 일정에 맞춰 정상 추진 중이다.

또한, 각종 행사 및 축제 통합 개최 방안 강구, 군정 주요 사업 주민참여감독제 운영 철저 등 총 16건의 군수 지시사항은 현재 9건이 완료됐으며, 각종 시설물에 맞는 명칭(네이밍) 방안 강구 등 7건도 차질 없이 추진되고 있다.

보성군은 앞으로도 공약 및 지시사항과 같은 핵심 현안에 대한 추진 상황과 향후 계획을 정기적으로 점검하는 등 이행 상황을 적극적으로 관리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보성군은 20227월 민선 8기 출범과 함께 다시 뛰는 보성 365’를 새로운 슬로건으로 정하고 소외 없는 복지, 든든한 행정, 다 함께 잘사는 농림축산어업, 매력 넘치는 문화체육관광, 안전한 군민과 활력 넘치는 지역경제, 권역별 지역개발로 균형 있는 발전 등 5대 분야 80개 공약사업을 추진해 왔으며, 민선 8기 보성군수 공약사항은 보성군 누리집에서 누구나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