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가자 고창으로,,,제2회 고창 벚꽃 축제 열린다..3월29일부터 3일간
[고창군] 가자 고창으로,,,제2회 고창 벚꽃 축제 열린다..3월29일부터 3일간
  • 한국농수산TV
  • 승인 2024.03.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9일부터 3월 31일까지 석정지구 일대에서 3일간 개최

[한국농수산TV 박경자 기자] 생명이 움트고 설렘이 가득한 봄,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이 석정지구 일대에서 2회 고창 벚꽃 축제를 연다.

축제 기간은 벚꽃 개화시기를 고려하여 작년보다 이틀 빨라진 329일부터 31일까지 총 3일이며, 장소는 벚꽃터널명소로 유명한 고창읍 석정지구 일대에서 개최된다.

 

고창 벚꽃축제는 지난해 ‘2023세계유산도시 고창방문의 해를 맞아 봄맞이 특별 이벤트 성격으로 열렸었다. 당시 많은 군민과 관광객들이 찾아 성공적인 축제로 호평받으면서 올해에도 볼거리·체험거리를 대폭 늘려 축제를 열게 됐다.

고창군은 더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올 수 있도록 아름다운 벚꽃길 조성과 풍부한 먹거리 부스, 체험 프로그램, 축하공연 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교통문제와 화장실 문제 등 편의시설 개선에 가장 중점을 두고 있다. 다시 찾고 싶은 고창 벚꽃 축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힘쓸 예정이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작년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벚꽃 축제가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설레나, 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제2회를 맞게 됐다더 깨끗하고, 편리하고, 무엇보다도 고창군 벚꽃명소를 충분히 즐기고 힐링하고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